본문 바로가기
응팀장의 영업일기

드라마 보좌관 시즌2, 배우 이정재를 보다.

by 이응주 2019. 11. 17.

 

 

드라마 보좌관 시즌2, 배우 이정재를 보다.

 

지난 월요일(11월 11일)부터 새롭게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보좌관2 입니다.

시즌1 방송을 매우 재미있게 봤던터라 이번 시즌2 방영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죠~ㅎㅎ

대학에서 정치외교학과를 전공한 응팀장이지만 드라마 속에 나오는 이런 정치는 학교에서 가르쳐 주지도, 배울 수도 없는 것입니다.

실제 국회의원 보좌관실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지만 다소 현실과 괴리된 부분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잘 짜여진 각본과 배우들의 연기력이 뒷받침 되어서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정치 드라마라는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탄생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이 되겠다는 꿈을 꾸고 있는 응팀장에게는 현실을 자각하게 해 주는 드라마입니다.

실제 정치판은 이보다 훨씬 더 치열하고 비열하고 쓰레기통일텐데 만약 제가 거기에 뛰어 들었다면 버티지 못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냥 재미있게 보면 되겠죠뭐~ 드라마는 드라마일뿐~~^^

 

 

제가 이 드라마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바로 주연 배우인 이정재님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저에게 이정재는 슈트빨 잘 받는 배우, 멋있는 배우 이정도 이미지였습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배우도 아니었고 싫어하는 배우도 아니었습니다. 한마디로 저에게는 크게 관심이 없었던 배우였죠.

 

 

보좌관 시즌1 에서는 이정재 배우가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나왔었는데 시즌2 에서는 국회의원이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국회의원이 되니까 더 단정하고 정돈된 모습만 나오네요. 멋있습니다^^

 

 

보좌관 시즌1 에서 보았던 이정재 배우의 연기력에 반해서 시즌2 까지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그저 멋있기만 한 배우인 줄 알았었는데 보좌관 시즌1 에서는 정말 사실적이고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면서 이정재 배우님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ㅎㅎ

그냥 연예인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 사람이 배우구나 하고 느껴졌습니다. 여러 좋은 작품 많이 하셨을텐데 그동안 제가 너무 관심이 없었나봐요. 배우 이정재님을 이제서야 알아봐서 죄송합니다...

 

 

역시 국회의원 역으로 나오는 신민아 배우님. 정말 예쁘십니다. 신민아님 나오면 더 집중해서 보게 됩니다 ㅎㅎ

빽~~ 소리만 지르는 국회의원은 이제 그만 보고싶네요~~ 사퇴하세요!! 빽~~ 누군지 아시겠죠?ㅎㅎ

 

 

이정재님의 국회의원 보좌관 역으로 나오는 이엘리야 배우님. 시즌1 때보다 출연 분량이 많이 늘어서 좋아요~ㅎㅎ

언론사 출신으로 부조리한 세상을 바꾸기 위해 이정재 배우님을 도와서 훌륭한 보좌관 역할을 하고 계십니다.

 

 

신민아님의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새로 출연하시는 배우님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존재감 뿜뿜 발산하시네요.

어디서 본거 같기는 한데 처음 보는 인물이라 상당히 새로운 느낌입니다 ㅎㅎ 몰라봐서 죄송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 이정재님을 다시 보게 됐으니 이젠 팬이 되어서 앞으로 나오는 작품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보좌관 시즌2 재밌으니까 안보신 분들은 꼭 봐보시고요~ 이왕이면 시즌1 부터 보시면 더 재밌으실거에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