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s

[그랜저 신형] '더 뉴 그랜저' 사전계약 대박, 신형 그랜저 가격, 프로모션

by 이응주 2019. 11. 15.

[그랜저 신형] '더 뉴 그랜저' 사전계약 대박, 신형 그랜저 가격, 프로모션

풀체인지급 변화로 재탄생한 그랜저 신형 모델이 사전 계약을 실시했습니다.

그런데!! 사전계약 첫날에만 17,294대를 계약했다고 합니다.

이 기록은 우리나라 자동차산업 역사상 새로운 기록이라고 하네요 ㄷㄷㄷ

이전 기록 역시 2016년 11월에 출시한 6세대 그랜저 사전계약 첫날 대수 15,973대라고 하는데요, 그랜저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이전 기록은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했을때 기록인데 이번 기록은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기록이라 정말 이례적입니다.

예전에는 아반떼, 쏘나타가 신형이 나오면 이런 돌풍이 불었었는데 우리나라 경제수준이 높아져서 그런지 이제는 그런 돌풍을 상위 모델인 그랜저가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랜저가 이제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모델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신형 그랜저는 헤드램프와 그릴의 경계를 의식하지 않고 '파라메트릭 쥬얼(Parametric Jewel)'이라는 현대자동차의 보석모양 패턴을 사용해 헤드램프와 그릴을 통합시켜 독창적이면서도 강력한 전면 디자인으로 그랜저만의 프리미엄을 강조합니다.

전면 사진을 보시면 헤드라이트와 그릴의 경계가 나눠져 있지 않고 한몸인듯한 느낌이 듭니다. 마치 보석이 박혀 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풀체인지 수준으로 바뀐건 외관 뿐만 아니라 내장 디자인도 크게 바뀌었습니다.

동급 최고 수준의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내비게이션을 경계가 없는 심리스(Seamless) 스타일로 통합시키고, 고급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넓고 길게 뻗은 수평적 디자인을 적용해 최근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적극 반영했습니다.

◆ 교차로에서 좌회전할 때 마주오는 차량과의 충돌도 방지해주는 '전방 충돌방지-교차로 대향차(FCA-JT, Forward Collision- Avoidence Assist-Junction Turning)' 기술을 현대자동차 최초로 적용

◆ 보행자의 안전을 배려하는 '후진 가이드 램프'와 '후방 주차 충돌방지(PCA-R, Parking Collision-Avoidence Assist-Reverse)'까지 탑재하는 등 한층 진보된 안전·편의사양으로 플래그십세단 고객들의 높은 기대 수준 만족

◆ 2.5 가솔린, 3.3 가솔린, 2.4 하이브리드, 3.0 LPi 등 총 네가지의 엔진 라인업을 동시에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권 강화

 

 

신형 그랜저의 판매 가격은 최저 3,294만원부터 책정될 예정입니다.

이미 가격표가 다 공개가 되어서 어떤 옵션을 넣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시는 고객님들 많으시죠?^^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모델의 가격은 엔진별로 ▲2.5 가솔린 3,294만원~4,158만원 ▲3.3 가솔린 3,578만원~4,399만원 ▲2.4 하이브리드 3,669만원~4,539만원 범위 내에서 책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림별 가격은 ▲프리미엄 3,294만원~3,719만원 ▲익스클루시브 3,681만원~4,062만원 ▲캘리그래피 4,108만원~4,539만원 범위 내에서 정해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2개의 트림으로 운영되는 일반 판매용 3.0 LPi 모델은 3,328만원~3,766만원 내에서 최종 가격이 확정될 예정입니다.(단, 위 가격은 사전계약 참고용으로 최종 가격은 출시 후 공개한다고 합니다.)

 

 

사전계약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2.3인치 클러스터,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등이 탑재된 '플래티넘' ▲19인치 휠, 나파가죽 시트 등이 포함된 '디자인 플러스' ▲나파가죽 시트, 스웨이드 내장재 등이 적용된 '인테리어 디자인' 중 한 가지 옵션 패키지를 무상 장착해 드립니다.

'더 뉴 그랜저' 온라인 구매 상담을 신청하고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3명) LG전자 스타일러 슬림 ▲2등(5명)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3등(10명)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당일 추첨 스타벅스 카페라떼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는 그랜저를 보니 이제 그랜저가 국민차인가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우리나라 경제수준이 높아진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이런 돌풍이 아반떼나 쏘나타에서 나타나던 현상이었거든요.

잘 살면 좋은거죠뭐~ㅎㅎ

신형 그랜저 출시로 조용하던 자동차 업계도 분위기가 고조되고 다른 신차도 줄줄이 출시 대기중이니까 연말 신차대전 볼만하겠습니다.

그랜저 실물도 빨리 보고싶네요~^^

 

 

우리 이다음에 성공하면 뭐 할까?

그랜저 사야지!

 

1993년이면 제가 중학교 3학년때입니다. 광고에 나오는 학생들이 아마 제 또래일거 같네요.

제가 어릴때 정말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하는 차가 바로 그랜저 초기 모델인일명 "각그랜저"입니다 ㅎㅎㅎ

영상에서도 살짝 지나가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그때 그시절 각그랜저는 정말 최고의 자동차였습니다.

당연히 저도 나중에 크면 그랜저를 사고싶다는 생각을 했었고요. 옛날 생각 나게 하는 광고 카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