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응팀장의 영업일기

안다르 80% 블프데이,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남성용은? 남자도 안다르 입고싶다~~

by 이응주 2019. 11. 27.

안다르 80% 블프데이,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남성용은? 남자도 안다르 입고싶다~~

안다르가 어떤 브랜드인지는 응팀장도 알고는 있었지만 관심을 가지고 사이트까지 들어가 본거는 오늘이 처음이었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들어가 있어서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요,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라서 엄청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이름하여 '안다르 80% 블프데이'

너무나도 예쁜 신세경씨가 모델인 안다르. 제가 아는건 딱 거기까지였습니다.

겨울도 되고 해서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운동복 있을까 하고 들어가 봤는데 여자 옷밖에 없더라고요 ㅋㅋㅋ

 

 

첫 줄에 있는 상품을 볼때까지만 해도 몰랐습니다.

신세경씨 말고 남자 모델도 있을줄 알았습니다.

 

역시나 예쁜 여자 모델들밖에 안보이네요...

근데 옷들이 디자인도 예쁘고 색감도 정말 좋아보여서 여자친구나 아내분들께 선물해 주시면 좋아할거 같아요~ㅎㅎ

 

 

신세경씨 뿐만 아니라 외국인 모델도 여러명 있는데 다들 늘씬하시고 한미모 하시네요~~ㅎㅎㅎ

아니 근데 왜, 어째서 남자 옷은 없는건가요~~ 라고 따지고 싶었지만 안다르 사장님이 여성분이시고 요가강사 출신이라서 직접 옷을 입어보고 하시는 것을 유튜브에서 보니까 이해는 되더라고요. 남자 옷은 여자가 입어본다고 한들 100% 다 알수는 없는거니까요. 특히나 레깅스 같이 몸에 딱 달라붙은 옷은 입을 사람이 직접 입어봐야지 알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해를 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ㅋㅋ

남성용 기모레깅스도 안다르처럼 유명한 브랜드가 있으면 좋겠어요.

 

 

안다르 80% 블프 기간에는 진짜 80%까지 할인되는 상품도 많이 있는거 같으니까 이번 기회에 한벌 사시면 좋을거 같아요.

 

 

블프 기간에 이런저런 이벤트가 많이 있는거 같은데 저는 정신 없어서 잘 못보겠더라고요 ㅋ

이제 다 늙은 40대 아재라는게 느껴집니다. 인터넷 쇼핑몰 들어가면 정신이 없어서 뭐가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안다르 쇼핑몰도 제품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니까 엄청나게 많은 사진들과 제품 정보가 있어서 스크롤 다 내리기도 힘들 정도였다는...ㅎㅎ

 

 

 

안다르와 신세경씨의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안다르 옷도 예쁘고 모델인 신세경씨도 예뻐서 서로를 돋보이게 하는거 같습니다.

안다르 남성용은 안나오나요?ㅎㅎㅎ

 

댓글